관리 메뉴

삽질하는 초보 아따...ㅡㅡ;

78일차... 차량(?)구매..ㅋㅋ 본문

예주니 일기

78일차... 차량(?)구매..ㅋㅋ

아따 2008. 5. 16. 11:50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처음으로 장만한 예준이 새차...
국내에선 너무 비싸서 구매대행을 결정했다가 11일만에 받았다...ㅡㅡ;
옥션에서도 구매대행 있던데, 거기선 관세를 따로 내야 한다는 정보를 얻어서리...
동익이를 통한 구매대행업체를 찾아서 나름 적당한 가격으로 산거 같다.ㅋㅋ
그런데 미국에서 구매해서 오는 줄 알았더니 유모차와 같이온 영수증엔 호주 시드니에서 보냈다는..ㅡㅡ?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집중하는 예주니..


예준이가 좋아하는 곰돌이 인형을 달아주었더니 너무 집중한다..ㅡㅡ;
눈이 모이지 않을까 걱정두...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럭셔리 양털깔개..(기저귀는 꽉차고..ㅡㅡ;)


3년만에 빛을 보는 양털 깔개를 드디어 깔아 줄 수 있었다.
어린양 한마리를 그냥 깔고 앉은 느낌이랄까?
이미 잠에 빠진 예주니를 깔개를 깔고 눕혀봤다...
너무 편하게 잘 잔다....^^*